이정용은 힘들어보이는데
차라리 안정감은 김윤식이 더 있는데
계속 이정용을 고집하네요
지금도 뭐 벌써 3점 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는 그냥 틀드....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작성시간 26.06.03 신도림지주 안받아가죠 ㅋㅋ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3 오늘까지가 끝이지 아닐까요? 기회 많이 받았는 데 이 정도면 더이상 1군에 있기가 힘들어 보입니다 구속도 느려서 불펜으로도 못 쓰고..
-
작성자명예회원 작성시간 26.06.03 상무에서 놀다 온것 같음. 바보가 되어 제대했음
-
작성자뱀봉지 작성시간 26.06.03 선수를 위해서라도 놓아주길
기회는 충분히 받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