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키움 경기는 어둠의 한국시리즈 맞네요ㅎㅎ 작성자후랄랄라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8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k는 선발투수 1회 만루위기2회에 무사에 연속 볼넷 두개 주니까바로 퀵후크 시키고ㅋ키움은 투수 바뀌니까2회초인데 바로 보내기 번트하네요ㅎ말씀 드리는 순간서교수님 역전 2타점 3루타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03 내가 이상한거 알아 ㄷㄷ 이미지 확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헐 오늘도 ssg 힘든가요..? 14연패..ㄷㄷ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초반입니다 형님 작성자좋은사람..!! | 작성시간 26.06.03 폰으로 보다가 껐습니다. 랜더스는 오늘도 쉽지 않아보이네요.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3 오늘도 쓱 질거 같아요.... 아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