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k 키움 경기는 어둠의 한국시리즈 맞네요ㅎㅎ

작성자후랄랄라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85 목록 댓글 7

Sk는 선발투수 1회 만루위기
2회에 무사에 연속 볼넷 두개 주니까
바로 퀵후크 시키고ㅋ

키움은 투수 바뀌니까
2회초인데 바로 보내기 번트하네요ㅎ

말씀 드리는 순간
서교수님 역전 2타점 3루타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03 내가 이상한거 알아 ㄷ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헐 오늘도 ssg 힘든가요..? 14연패..ㄷㄷ
  •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초반입니다 형님
  • 작성자좋은사람..!! | 작성시간 26.06.03 폰으로 보다가 껐습니다. 랜더스는 오늘도 쉽지 않아보이네요.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3 오늘도 쓱 질거 같아요.... 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