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우준 요새 미쳤네..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3|조회수2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 애가 아닌데..-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03 믿음이 부족하시군요전 시환이 빼고 믿습니다ㅋㅋ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요즘 심우준 레그킥이 눈에 들어오네요~작년이랑 바뀐건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3 박지훈이었으면 잡을 타구인데 안재석 수비는 불안하네요 매번 저 3루.. 그렇다고 타격이 좋은것도 아니고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