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우준 요새 미쳤네..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3|조회수242 목록 댓글 3

저런 애가 아닌데..-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03 믿음이 부족하시군요
    전 시환이 빼고 믿습니다ㅋㅋ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요즘 심우준 레그킥이 눈에 들어오네요~
    작년이랑 바뀐건지..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3 박지훈이었으면 잡을 타구인데 안재석 수비는 불안하네요 매번 저 3루.. 그렇다고 타격이 좋은것도 아니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