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주전3루수는 박지훈이 맞는거같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2

안재석이랑 기본 수비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안재석은 걍 1루수 연습하는게 나을거같달까나??
유격수 버릇 아직도 못고치던데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3 재슥이 이천에서도 3루 본거 아닌가?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비력이 넘사에다가 장타툴 빼고 요새는 타격도 박지훈이 나아보입니다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