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주전3루수는 박지훈이 맞는거같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재석이랑 기본 수비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안재석은 걍 1루수 연습하는게 나을거같달까나?? 유격수 버릇 아직도 못고치던데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3 재슥이 이천에서도 3루 본거 아닌가? ㅂㄷㅂㄷ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비력이 넘사에다가 장타툴 빼고 요새는 타격도 박지훈이 나아보입니다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