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은성이 복귀 한다면 탱구 수비 외야로 가려나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3|조회수165 목록 댓글 7

오늘 1탱구가 채은성 복귀시 7은성 넣으려고 테스트 해보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켄슬러 달감이 또 명장병 와서 포변 시킬까 걱정…
    채은성 돌아오고 7월되면 지금 주전 하는 선수들 일주일에 1-2번씩 쉬게 해줄수도 있을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XEMINEMX 그냥 포화상태인 내야수 트레이드 해야 한다고 봅니다.. 아깝다 아깝다 생각하면 안되유.. 우리도 보내기 아까운 선수를 보내야.. 데려올 선수도 괜찮은 선수를 데려올수 있으니.. 김태연이나 이도윤 둘중 한명 트레이드 해야 한다고 봅..- 0-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켄슬러 내야자원으로 보면
    나이 많은순으로 보면 이도윤..하주석..탱구
    비전력인데 어린 애들 박정현 황영묵
    한시즌 기회 줄거 같은 선수 정은원..

    제가 볼땐 황영묵은 드레프트 때 부터
    트레이드 자원으로 뽑은듯 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3 XEMINEMX 도윤이는 안된다고 봅니다.
    하주석 황영묵 정은원 중 둘...
    백호 1루수비시..채은성 김태연이 겹치는게 어렵긴하네요...
    백호 1루수비시 지타가 채은성 허인서 김태연...
    그래도 10구단중 가장약했던 뎁스가 지금은 강하지는않지만 자원이 많아진것이 고무적이긴하네요~~~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3 노시환 수비 좋네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