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독이 오늘 겜 포기한거 맞죠?
그래서 일찌감치 주전뺀걸로 보이는데.
이거 욕먹겠는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좀전 만루상황이 아쉬운 상황이었고. 넘 이른결정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3 주니다미 약간 이르다고 보는것도 있는데 뭔가 경고성 같기도 하고.... 일단 이정용은 올해 오늘이 마지막일 가능성이 99%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신도림지주 넵. 동감입니다.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3 겜은 포기했더라도 후보들에게 고영표 공 보여주고 싶었던 것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매번 당하는 데 익숙해지는 게 도움이 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일찌감치 저도 포기하고 개표방송으로 돌렸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