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기 해민 다 뺀게 지금 겜포기한거죠?

작성자주니다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124 목록 댓글 6

염감독이 오늘 겜 포기한거 맞죠?
그래서 일찌감치 주전뺀걸로 보이는데.
이거 욕먹겠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좀전 만루상황이 아쉬운 상황이었고. 넘 이른결정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3 주니다미 약간 이르다고 보는것도 있는데 뭔가 경고성 같기도 하고.... 일단 이정용은 올해 오늘이 마지막일 가능성이 99%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신도림지주 넵. 동감입니다.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3 겜은 포기했더라도 후보들에게 고영표 공 보여주고 싶었던 것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매번 당하는 데 익숙해지는 게 도움이 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일찌감치 저도 포기하고 개표방송으로 돌렸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