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타이거즈 ㄷㄷㄷㄷ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03|조회수2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는 야수한테 맡겨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03 준비도 안된 애를 올려서 쓰는지 모르겠네 올라와서 등판한 경기 전부 실패했는데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접전인경기에 올릴상태는아닌거 같은데. 아쉽네요. 꽤큰한점이고 실점과정이 너무 안좋고 ㅜㅜ 1루 3루수가 잡겠다고 오는데 억지로 잡아서 에러는 분위기 와장창일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