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라타이거즈 ㄷㄷㄷㄷ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03|조회수235 목록 댓글 2

수비는 야수한테 맡겨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03 준비도 안된 애를 올려서 쓰는지 모르겠네 올라와서 등판한 경기 전부 실패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접전인경기에 올릴상태는아닌거 같은데. 아쉽네요. 꽤큰한점이고 실점과정이 너무 안좋고 ㅜㅜ 1루 3루수가 잡겠다고 오는데 억지로 잡아서 에러는 분위기 와장창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