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스트로 VS 아데를린

작성자배곧강우아빠|작성시간26.06.03|조회수247 목록 댓글 20

전 카스트로입니다.

이미 작년 위즈덤으로 실패한거잖아요. 아데를린은 위즈덤이랑 다를바가 없음. 

박상준 회복되면 1루 수비 가능하니 저는 2루타 칠수있는 카스트로를 선택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아데를린은 여기서 더 나아질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데를린이 더 좋다고 많은분들이 보시네요.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다.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3 생산성 자체가 다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3루수도 유격수도 아닌 1루수가 타율이 현재 이할삼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3 배곧강우아빠 타율만 보지 마시고 장타율 옵스 우르크를 보세요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3 아데였는데 점점 카스트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