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카스트로입니다.
이미 작년 위즈덤으로 실패한거잖아요. 아데를린은 위즈덤이랑 다를바가 없음.
박상준 회복되면 1루 수비 가능하니 저는 2루타 칠수있는 카스트로를 선택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는 아데를린은 여기서 더 나아질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데를린이 더 좋다고 많은분들이 보시네요.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다.
-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03 생산성 자체가 다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3루수도 유격수도 아닌 1루수가 타율이 현재 이할삼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03 배곧강우아빠 타율만 보지 마시고 장타율 옵스 우르크를 보세요
-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03 아데였는데 점점 카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