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찬 김기연이면 한화승리 가능성 높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9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왕이면 좀 어린애들 쓰길 바랬는데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에이 저 망할놈의 안재석 수비 아주 개그지같네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한)어제오늘 보니 핫코너 수비가 아쉬워 보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비는 박지훈이 훨씬 낫긴한데 안재석 수비는 좀 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