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나올거 같은 생각이 안듬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타점먹방 강백호 해줘!!ㅠㅠ
-
작성자윤계상 작성시간 26.06.03 현빈이 경기후에 사설가서 연습도 열심히 하던데
언제까지 못칠건지….ㅠ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거기서 힘빼지 말고 쉬었으면ㅠ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3 다 볼인데 방망이 내네요...
타격 이래버리면 오늘 뿐만 아니라 내일도 쉽지 않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난주 타격감이 좋았어서 인지 다들 방망이가 빠르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