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어제오늘 잠실이 넓어 보이는…+페라자 실책 출루..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3|조회수227 목록 댓글 12

홈런 나올거 같은 생각이 안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타점먹방 강백호 해줘!!ㅠㅠ
  •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03 현빈이 경기후에 사설가서 연습도 열심히 하던데
    언제까지 못칠건지….ㅠ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거기서 힘빼지 말고 쉬었으면ㅠ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3 다 볼인데 방망이 내네요...
    타격 이래버리면 오늘 뿐만 아니라 내일도 쉽지 않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난주 타격감이 좋았어서 인지 다들 방망이가 빠르게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