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산 어제 38구 던진 이영하 등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3|조회수2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던지는거 같은데…걱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3 저거 미친xx 네요 시부럴 저게 사람 맞나??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막긴했네요;;;저희는 끝내기 당할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