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이 이영하을 내보내네
미친xxxxxxxxx 걍 나가라!!!!
쓱감독한다고 도망쳤던 인간 왜 데려온거냐 아휴
진심 개쌍욕 나오네 저 투수 가는 미친 감독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3 한)설마 3연투는 안시키겠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시키고도 남을 인간입니다 혹사는 당연한겁니다 이인간에게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금 이민우가 현재 마무리보직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3 난 소중하니깐..... 네…끝내기 각 잡혔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XEMINEMX 그 민우언니군요 이미지가 좀 달라보여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