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엘지 졌잘싸지만 아쉽긴 합니다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214 목록 댓글 10

막판 수비 야랄만 아니명 6:6 동점이었을텐데ㅠㅠ
그래도 문정빈 이재원 송찬의 너무 잘해줬네요
박영현 30개 넘게 던지게 한 소득도 있고...
아쉽긴 하지만 잘해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송찬의도 요즘 잘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3 신도림지주 정민철 위원이 좋아하는 부침이 있었지만 살아나는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내코에도청장치 | 작성시간 26.06.03 영빈이 한점 주고서 느낌이 딱 오더리구요~
    와이프 한테 2점내고 1점차이로 질거같다.
    영빈이 2군으로 내려라!!!했더만
    바로 오스틴이 2점 홈런ㅜㅡ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문성주 오면 이영빈 내려야죠
  • 작성자굳가이~ | 작성시간 26.06.03 찬의 정빈이는 발전 정도가 보이는데.. 빵빈이는 참 개선이 안되네요.. 수비까지 기본을 잃어버린면ㅠ 보경이 성주 자리,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빵빈, 현종이 더 빡시게 준비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