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국은 아무리 패전조라지만 작성자적당히혀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2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볼끝도 안좋고 특히 커맨드가 몹시 안좋네요한이닝에 30개 가까이 던져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적당히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오늘 형범이 잘 던진것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적당히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중년탐정보정일 아무튼 쎅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