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한국시리즈 시작했네요 ㅋㅋㅋㅋ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4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 : 4인데.....쓱의 운명은 ㄷㄷㄷㄷ 키움도 쫄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03 키움아 힘내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키움 힘내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