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는 간절하게 이겼고 기아는 무기력하게 져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3|조회수120 목록 댓글 1

오눌 기아는 나사 3개는 풀린듯한경기를
쓱 13연패 탈출 축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3 우와 이겼어요??? ㅠㅠ 잘했다 ㅠㅠ 고생했다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