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는 간절하게 이겼고 기아는 무기력하게 져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3|조회수1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눌 기아는 나사 3개는 풀린듯한경기를쓱 13연패 탈출 축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3 우와 이겼어요??? ㅠㅠ 잘했다 ㅠㅠ 고생했다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