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리 가라이~
안산에서 직관가신 부라달 계신데
부라달 소주 한잔하고 푹 주무소 ㅋㅋ
오늘은 채강7아 안오라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03 한동안 연승으로
승패 차이를 +로 점점 늘리더니
"승률5할 놀이로 귀로" 중인 듯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잼나네요ㅋㅋ잘하면 7등 예상했는데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시간 26.06.03 기아 지는날에 삼성도 졌군요.
저랑 중년님은 인스타도 그렇고 묘한 인연이 닿아있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