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강7아 타이거즈! 가라이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작성시간26.06.03|조회수230 목록 댓글 13

저리 가라이~
안산에서 직관가신 부라달 계신데
부라달 소주 한잔하고 푹 주무소 ㅋㅋ
오늘은 채강7아 안오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03 한동안 연승으로
    승패 차이를 +로 점점 늘리더니
    "승률5할 놀이로 귀로" 중인 듯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잼나네요ㅋㅋ잘하면 7등 예상했는데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03 기아 지는날에 삼성도 졌군요.
    저랑 중년님은 인스타도 그렇고 묘한 인연이 닿아있는듯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