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설감독....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1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유토 마무리 하자니께 뭘 자꾸 투수 바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숨지마라 키움팬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