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 2개친 심우준 타석에 포지션도 안맞는 이진영이라..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3|조회수27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공하면 명장 실패하면 졸장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3 성공!!!!!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3 오늘 바보감독들의 대결 작성자이종티벳여우 | 작성시간 26.06.03 명장이네여ㅋㅋ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3 영묵이 2루 도윤이 유격수라 수비는 문제없으니.. 작성자호세아우두 | 작성시간 26.06.03 명장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