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감독이면..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3|조회수188 목록 댓글 1

정우주 멀티이닝 쓰고..

 

안타나 볼넷 나오면 바꿨겠다..

 

정우주 오늘 폼 좋아 보이던데.. 공도 많이 안던졌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3 동점주자 2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