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감독이면..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3|조회수1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우주 멀티이닝 쓰고.. 안타나 볼넷 나오면 바꿨겠다.. 정우주 오늘 폼 좋아 보이던데.. 공도 많이 안던졌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3 동점주자 2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