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방금 수비 뭐죠....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607 목록 댓글 13

이걸 못잡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너무하네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저러니 주전 아니지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03 저것도 못잡고 그걸 또 파울인줄 알고 어리버리까다가 3루까지 가게 만드네. 저딴게 프로냐?
  • 작성자미야비님 | 작성시간 26.06.03 내가 김경문이면 내일 바로 2군보냄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하주석이랑 넌 그냥 2군 대장하고 있어라...야구 머리가 그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