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진영 병주고 약주고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작성시간26.06.03|조회수774 목록 댓글 9

수비 뭐냐.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동깜찍이 | 작성시간 26.06.03 투아웃이라 잡으면 경기끝나는 상황입니다...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아....................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파울이어도 잡아야죠..ㅋ 주자 3루에 있고.. 1사나 무사에 뛸 상황도 아닌데..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우선 낙하 지점까지 전력 질주 후에 기다렸다 잡는게 기본이지.. 직선타도 아니고.. 저런 타구가 선상에 떨어지는데.. 달리는 속도를 조절하네.. 어우 속터져..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파울이라도 존나게 뛰어가서 잡던지, 최대한 양보해서 원아웃 3루면 그거 이해한다...근데 지금 그 상황이냐?
  • 작성자낮에뜨는이소룡 | 작성시간 26.06.03 이건 판단미스도 아님 수비 못한다고
    스스로 증명한거임

    저번 주석 3루 주루플레이랑 비슷하니
    2군가자. 진영이
    그때이후 한화 승률 좋아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