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뭐냐.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동깜찍이 작성시간 26.06.03 투아웃이라 잡으면 경기끝나는 상황입니다...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아....................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03 파울이어도 잡아야죠..ㅋ 주자 3루에 있고.. 1사나 무사에 뛸 상황도 아닌데..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03 우선 낙하 지점까지 전력 질주 후에 기다렸다 잡는게 기본이지.. 직선타도 아니고.. 저런 타구가 선상에 떨어지는데.. 달리는 속도를 조절하네.. 어우 속터져..
-
작성자장대양봉 작성시간 26.06.03 파울이라도 존나게 뛰어가서 잡던지, 최대한 양보해서 원아웃 3루면 그거 이해한다...근데 지금 그 상황이냐?
-
작성자낮에뜨는이소룡 작성시간 26.06.03 이건 판단미스도 아님 수비 못한다고
스스로 증명한거임
저번 주석 3루 주루플레이랑 비슷하니
2군가자. 진영이
그때이후 한화 승률 좋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