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진영....

작성자ccora|작성시간26.06.03|조회수423 목록 댓글 8

 

공을 잡으려는 의지가 없네....

 

그냥 벤치로 지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3 선발이 될수 없네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3 2군 가야지
  •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3 주전이 아닌 이유
  •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03 예전부터 이진영 외야 수비보면 글러브 높이 들고 뛰는 아주 안좋은 습관 있었죠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하주석 이진영 그냥 2군 붙박이 주전이나 해라. 야구 대가리가 그냥 빡대가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