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작성자ccora|작성시간26.06.03|조회수42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을 잡으려는 의지가 없네.... 그냥 벤치로 지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3 선발이 될수 없네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3 2군 가야지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3 주전이 아닌 이유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03 예전부터 이진영 외야 수비보면 글러브 높이 들고 뛰는 아주 안좋은 습관 있었죠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하주석 이진영 그냥 2군 붙박이 주전이나 해라. 야구 대가리가 그냥 빡대가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