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준순아 빨리 와라
이 오명진 이유찬 김인태 이놈들 다 치워버리게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03 제 말이 맞죠? 이번 시리즈 1승 1패 1무 하자고..ㅋㅋㅋ 제일 어려운 1무 했네요.. 내일은 한화가 이겨야 합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서로 진 기분이네요 ㅎㅎ
-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03 아니 원흉아~ 인태 이천 좀 보내서 감좀 찾아오게도 안하고 계속 대타쓰네 정말 !!!쫌!!!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오늘 이영하도 쓰질않나 투교도 개망이고 진짜 미친 아휴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03 난 소중하니깐..... 진짜 똥꼬집 원흉. 인태, 영하야 계속해줘~~ 어휴..명보냐 니가??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