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러브로 건들면 페어 될까바
파울만들려고 안잡은거 같은데…
아…이걸 못잡네…
참 이지영 아니였음 졌을 경기를
비긴건데…참 거지 같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대양봉 작성시간 26.06.03 이진영이 약은 줬었어요? 전 타임 잘 못봐서...마지막 수비 그 지랄병한거 보면 얜 그냥 서산 붙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03 동점에 2타점 적시타
-
답댓글 작성자장대양봉 작성시간 26.06.03 나그네22 아~
-
작성자Crying Wolf 작성시간 26.06.03 스.트.레.스 ㅠ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04 외야 수비가 이러니 그동안 최인호나 이원석보다 상대적으로 나은 타격을 가졌음에도 둘보다 출전경쟁에서 밀리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