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비겼는데 진기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3|조회수790 목록 댓글 30

글러브로 건들면 페어 될까바
파울만들려고 안잡은거 같은데…

아…이걸 못잡네…

참 이지영 아니였음 졌을 경기를
비긴건데…참 거지 같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이진영이 약은 줬었어요? 전 타임 잘 못봐서...마지막 수비 그 지랄병한거 보면 얜 그냥 서산 붙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03 동점에 2타점 적시타
  • 답댓글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나그네22 아~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03 스.트.레.스 ㅠ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04 외야 수비가 이러니 그동안 최인호나 이원석보다 상대적으로 나은 타격을 가졌음에도 둘보다 출전경쟁에서 밀리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