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팬 문현빈 햄스트링의심되네요 작성자부곡동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5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야 직관중인데 오재원 앞 안타때 자꾸 햄스트링 잡던데 문현빈 햄스트링이면 오늘 비긴거보다 더 큰일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3 이건 진짜 안돼는데... 작성자시노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햄스는 ㄴㄴ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3 현빈이 안된다~~~~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4 강백호 영입 유일한 단점이 야수들이 지타로 쉬지를 못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