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에 다 걸어요~ 손잡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05 우승가즈아
-
작성자신포동휘발유 작성시간 26.06.05 홍명보 : 3차전에 다 걸어야지~
-
작성자우주끝에서 작성시간 26.06.05 1차전 후 홍왈 : 뭐, 선수들이 열심히 싸웠지만 첫실점이 경기에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첫경기를 이겼으면 좋았겠지만 고지대에서 경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데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Binyoppa 작성시간 26.06.05 으아.... 음성지원.....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05 딩크형~~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