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뛰지 말고 걸읍시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5|조회수1,161 목록 댓글 10

체코전에 다 걸어요~ 손잡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05 우승가즈아
  • 작성자신포동휘발유 | 작성시간 26.06.05 홍명보 : 3차전에 다 걸어야지~
  • 작성자우주끝에서 | 작성시간 26.06.05 1차전 후 홍왈 : 뭐, 선수들이 열심히 싸웠지만 첫실점이 경기에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첫경기를 이겼으면 좋았겠지만 고지대에서 경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데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Binyoppa | 작성시간 26.06.05 으아.... 음성지원.....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5 딩크형~~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