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이라는 선수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2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군 성적이 좋았나요? 진짜 바짝 얼어있는데 표정도 행동도.. 긴장 엄청한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3할3푼에 5홈런인데 그렇다쳐도 쟤를 5번에넣는게 제정신인가싶네요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5 해줘 야구네요 ㅠ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5 김갱문 내년에 안보는거 맞죠?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5 뭐랄까..2군에서 성적이 좋았긴 한데,1군 와서 너무 얼어있는 것 같아요.자기 스윙을 못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