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민이라는 선수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264 목록 댓글 4

2군 성적이 좋았나요? 진짜 바짝 얼어있는데 표정도 행동도.. 긴장 엄청한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3할3푼에 5홈런인데 그렇다쳐도 쟤를 5번에넣는게 제정신인가싶네요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5 해줘 야구네요 ㅠ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5 김갱문 내년에 안보는거 맞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5 뭐랄까..
    2군에서 성적이 좋았긴 한데,
    1군 와서 너무 얼어있는 것 같아요.
    자기 스윙을 못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