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 김경문 진짜 상상으로 해보고싶던거 지맘대로 다하고있네 ㅋㅋ

작성자향기가득히4|작성시간26.06.05|조회수396 목록 댓글 5

1군첨올라오는애를 2군에서 좀 쳤다고

올리자마자 지명에5번넣는게 진짜제정신인가

보통 대타한두번써보고 괜찮으면 선발올리는게 정상아닌가?

진짜 무슨생각인지 감도안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허인서 하는거 보고 2군애들 다 허인서 같은줄 암ㅡㅡ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근데또 2군에있는 투수는 안써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향기가득히4 오늘 한명 올리긴 했네요ㅋ
  • 작성자배유비니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지금 한화에서 지명타자 하기 어려울텐데 이상한 신뢰를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도데체 뭘보고 저기다넣었는지 이해가안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