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첨올라오는애를 2군에서 좀 쳤다고
올리자마자 지명에5번넣는게 진짜제정신인가
보통 대타한두번써보고 괜찮으면 선발올리는게 정상아닌가?
진짜 무슨생각인지 감도안오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5 허인서 하는거 보고 2군애들 다 허인서 같은줄 암ㅡㅡ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근데또 2군에있는 투수는 안써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5 향기가득히4 오늘 한명 올리긴 했네요ㅋ
-
작성자배유비니 작성시간 26.06.05 진짜 지금 한화에서 지명타자 하기 어려울텐데 이상한 신뢰를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도데체 뭘보고 저기다넣었는지 이해가안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