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려쳐라. 스트를 못던지는 투수는 필요없다.
차라리 안타를 맞어라.
밀어내기 점수는 갓댐이다.
정용이하고 같이 바이바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5 와 1이닝 마무리도 못했는데50개 육박에 볼넷 5개는 그냥 다른 직업을 찾자 윤식아
-
작성자[Timeless] 작성시간 26.06.05 2군가라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개인적으로 이정용 <<< 김윤식으로 생각했는데 이정용은 구속안나와서 맞기는 해도 저렇게 볼질은 안했죠
-
답댓글 작성자[Timeless] 작성시간 26.06.05 신도림지주 오늘 볼이 너무많아요..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05 윤식이 갑자기 왜 이렇게 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