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이로 마흔인데 아직도 맘 먹으면 140후반 던진다는게.. 그거도 제구까지 되면서.. 전성기 에도 150초반에 구속 정도 나오고 강속구로 윽박지르는 타입도 아녔는데.. 당연하게 전성기에서 내려왔음에도 저런 구속을 유지한다는게 타고난 유연함 때문인건지.. 야구 없어질때까지 회자될 선수중에 한 명일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시간 26.06.05 새삼류
-
작성자☞필☜ 작성시간 26.06.05 어릴때부터 너무 혹사 당하지만 않았으면 아직도 팔팔할거 같아요.진짜 신기하고 대단함.
-
작성자IU의3단신음 작성시간 26.06.05 구장 앞에 동상 세워줘야함
-
작성자PILOT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 역대 최고선수죠 이건 이견이 없습니다.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작성시간 26.06.05 박찬호다 선동렬이다
의견이 분분하지만
전 누가 뭐래도 류뚱이
투수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