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번타자 강백호가 그리워지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2

노샨 득타율 2할도 안되네.. 백호야 얼른 나아라.. 자꾸 밥상 엎는거 좀 그렇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5 노시환 4번일때랑 백호 4번일때랑 너무 차이가 나서 그건 그것대로 꿀잼요..- 0-ㅋ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김경문이 딴건몰라도 인복은있는듯요 그나마 강백호가 멱살잡고 끌고왔다는게 확실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