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타자 강백호가 그리워지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샨 득타율 2할도 안되네.. 백호야 얼른 나아라.. 자꾸 밥상 엎는거 좀 그렇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5 노시환 4번일때랑 백호 4번일때랑 너무 차이가 나서 그건 그것대로 꿀잼요..- 0-ㅋ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김경문이 딴건몰라도 인복은있는듯요 그나마 강백호가 멱살잡고 끌고왔다는게 확실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