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유민 1군데뷔첫안타!!!

작성자향기가득히4|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 목록 댓글 2

축하한다 유민아

이대로 2군성적 1군에서내보자!!!!!

쓰는데 또번트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안타치고 유민 포효ㅋㅋㅋㅋㅋㅋ그건 홈런치고 하지ㅋㅋ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얼마나좋았으면... 근데 진짜또뻔트 짜증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