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유민 1군데뷔첫안타!!! 작성자향기가득히4|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하한다 유민아 이대로 2군성적 1군에서내보자!!!!!쓰는데 또번트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안타치고 유민 포효ㅋㅋㅋㅋㅋㅋ그건 홈런치고 하지ㅋㅋ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얼마나좋았으면... 근데 진짜또뻔트 짜증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