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 번트 모션만 봐도 승질 이빠이 나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거해서 득점으로 이어진거 10%도 안되지 않나? 아 짜증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오 ㅆ 씅질나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아오…번트변태ㅡㅡ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하는거마다 실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