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재후니형..그건 잡아줘야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5|조회수175 목록 댓글 9

반대 투구였는지 모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5 나이스 병살 ㅅㅅ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5 아 세잎이네 ㅡㅡ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세잎이네요ㅠㅋㅋ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5 결국 이때 못 잡은게 실점으로 이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웃 하나 못잡으니 투구수 늘어나고..문현빈 실책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