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현빈 외야 수비는 사이즈 때문인지 좀 아쉽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0 목록 댓글 4

이진영 바이러슨가 적시타 치면 에러 하는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05 승부조작 의심될정도 수비네요..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요즘야구에서 보기힘든 수비네요 에혀...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5 사야? 사야도 만세하고 저것도 자주나오죠
  • 작성자e종격투기 | 작성시간 26.06.05 현빈이 수비는 개선이 많이 필요하죠..항상 불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