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엔씨 라일리 투수 던지는거 처음 보는데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90 목록 댓글 8

모든 구종이 다 좋네요
좋은 투수네요
그리고 오늘은 장현식 버스 타고 퇴근해도
괜찮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작년 엘지전 기록 나오는데 2승2패 방어율 4점대로 엘지가 공략 좀 했는데 오늘은 영 아니네여
  • 답댓글 작성자국민관광님 | 작성시간 26.06.05 신도림지주 작년 엘지 타선한테는 오타니가 던져도 홈런 하나는 허용할듯여 ㅋ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5 장난 아닌 거 같아요 노림수가 들어 맞지 않는 한 때려내기 힘들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장타 아니면 연타로는 점수 내기 힘들어보이네요
  • 작성자아그래서어쩔 | 작성시간 26.06.05 시원시원하고 팬입장에서는 라일리 나오면 든든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