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구종이 다 좋네요
좋은 투수네요
그리고 오늘은 장현식 버스 타고 퇴근해도
괜찮을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작년 엘지전 기록 나오는데 2승2패 방어율 4점대로 엘지가 공략 좀 했는데 오늘은 영 아니네여
-
답댓글 작성자국민관광님 작성시간 26.06.05 신도림지주 작년 엘지 타선한테는 오타니가 던져도 홈런 하나는 허용할듯여 ㅋ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5 장난 아닌 거 같아요 노림수가 들어 맞지 않는 한 때려내기 힘들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장타 아니면 연타로는 점수 내기 힘들어보이네요
-
작성자아그래서어쩔 작성시간 26.06.05 시원시원하고 팬입장에서는 라일리 나오면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