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만의 홈런이냐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2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그래도 홈런이 너무 안나온다 글 적을라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5 이걸계기로 분위기반전좀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잠실에서 하나도 못쳤으니ㅠ얻어맞기만 했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