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질때 무적!!
왜 지고 있을 때는 잘 던지는 데?
덕분에 윤식이 내려가고 3이닝 이상 먹어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05 얘는 추격조에만 넣어야 할듯. 패전처리 또는 선발빵꾸났을때.
1점차 2점차 리드에선 넣으면 안됨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지고 있는 게 부담이 없나봐요 로케이션이 전혀 다른 투수가 되버려요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05 제가 장현식 얘기 나오면 늘 달던 댓글 내용인데 막을 수 있는 거 못막고 막아야 할 거 못막고 막을 수 없을 거라 생각한 거 가끔씩 막는 게 기아시절 장현식입니다ㅎ그래서 가끔씩 잘하는 거처럼 가려짐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