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2사 만루에 최재훈…과연..+내야땅볼 세잎!!!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5|조회수10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샨 탱구 이도윤 안타전타석 탱구 번트 시킨거 계속 빡치네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향기가득히4 조금만 더 2루쪽 이였음 병살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5 세잎임!!!!!!!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휴~~다행ㅠ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5 최재훈 발이면 병살 가능했을거 같은데..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05 도윤이 타구 맞을 까봐 점프 해서 병샐 가능 했을지도 몰랐네요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