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2사 만루에 최재훈…과연..+내야땅볼 세잎!!!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5|조회수103 목록 댓글 8

노샨 탱구 이도윤 안타

전타석 탱구 번트 시킨거 계속 빡치네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향기가득히4 조금만 더 2루쪽 이였음 병살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5 세잎임!!!!!!!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휴~~다행ㅠ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5 최재훈 발이면 병살 가능했을거 같은데..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05 도윤이 타구 맞을 까봐 점프 해서 병샐 가능 했을지도 몰랐네요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