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드리게스 쿄야마는 완전 실패

작성자함잣치마예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199 목록 댓글 3

도대체 뭘 믿고 데리고 온것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5 로드리게스 데뷔전때 스위퍼 보고 감탄 했었는데 아 물건 하닌 왔구나 했는데 아쉽네요ㅜㅜ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05 용병 잘 뽑는다고 달라질 팀이 아님.
    감독 또 바꾼다고 달라질 팀도 아님. 감독 풀도 적은 크보판에서 수도 없이 감독 바꿨는데 그중에 괜찮은 감독 하나 없었다는 게 말이 안됨. 상당수는 타팀 갔으면 어느정도 성적 냈을 거임. 이팀은 그냥 총체적 난국임.
    선수놈들 월급받고 일하는 직장인이 학창시절부터 매년 똑같은 업무 반복 하는데도 기본도 안되면서 월급 따박따박 받아 먹는 놈들 천지임
  • 답댓글 작성자에프엠 | 작성시간 26.06.05 222222
    감독이 바뀌어도
    똑같음
    FA로 선수사와도
    똑같음
    신인선수 튀어나와도
    똑같음
    헛돈쓰는건 꾸준함
    그냥 답이없는 팀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