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 오선우 대타 안타

작성자빠러마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5 목록 댓글 6


저랑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특히 정이가는 선수입니다.

붙박이로 한시즌 돌려라 감독님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독님이 존잘러들을 배척하는것 같습니다. 무척안타깝습니다.
  •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5 선우랑요?
    거울보고 말씀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18년전엔 그랬던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5 빠러마러 자꾸 기분탓으로 글쓰시면 싱고할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헨젤과 그모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