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비 진짜 대환장 파티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5|조회수344 목록 댓글 6

류현진 진짜 부글부글 끓것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지난경기서는 노시환…오늘은 심우준 문현빈…
    7회도 던질수 있었는데…6회까지 일듯 하네요..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05 대환장 수비.ㅋㅋ
  • 작성자콜레기아 |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밤에 집합시켜 빳다좀 처야겠네요
  •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 작성시간 26.06.05 중견수가 먼저잖아!!!!!! 현빈아!!!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05 훗 그 대환장 수비에도 발리는 꼴데 ㅜㅜ. 누가 감독될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