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지난경기서는 노시환…오늘은 심우준 문현빈…
7회도 던질수 있었는데…6회까지 일듯 하네요..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05
대환장 수비.ㅋㅋ
-
작성자콜레기아
|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밤에 집합시켜 빳다좀 처야겠네요
-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
작성시간
26.06.05
중견수가 먼저잖아!!!!!! 현빈아!!!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05
훗 그 대환장 수비에도 발리는 꼴데 ㅜㅜ. 누가 감독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