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수비실책으로 1실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5|조회수430 목록 댓글 15

심우준 수비 실책..
외야에서 문현빈 이원석 겹쳐서 공흘리고..

오늘 류현진 딥빡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5 류뚱 2실점 모두 비자책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실책만 없었어도 투구수 많이 아낄수 있었는데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책이나바라 오늘 투구 스타일이였으몀 7-8회도 가능이였는데 ㅡㅠ
  •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 작성시간 26.06.05 현빈이 빼라 쉴드거 어렵다 이렇게되면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한타석 더 쓰고 바꿀수도있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