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팬들 지금 혹시...? 작성자데카드케인|작성시간26.06.05|조회수5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SG 하고 NC 응원하시는분 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폭천사☞ | 작성시간 26.06.05 3일째 식물타선이라 응원하고싶지가 않..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부지리라도 해야 순위라도 지킬수....ㅡㅜ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 작성시간 26.06.05 그렇긴 하지만 엘지가 점점완전체가 되어가니 무섭네요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이 무습습니다 ㅡ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