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앤디 로버트슨 토트넘 입단 오피셜!!!!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506 목록 댓글 7


https://www.instagram.com/reel/DZNBFM-tnPm/?igsh=MWc4MHR1M3doaDU4c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06 앞으로 우도기 그만 봐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로테 돌려야죠. 로보도 이제 노장줄이라...
  • 답댓글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06 군수앤로지스 그나저나 원톱을 구해야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퀸튼 람페이지 잭슨 아직은 수비는 어느정도 확정인거 같고 미드진 영입 끝나면 스트라이커 보려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06 퀸튼 람페이지 잭슨 솔랑케 안 쓰나요? 솔랑케가 톱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