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철 해설 이상하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5|조회수98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트라이크 넣으면 위험하다변화구 스트로 삼진근데 볼이라는 순fe.. 해설 맛간지 좀 된거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cena | 작성시간 26.06.05 듣기에따라 다르겠지만 제입장에선지금 해설 하는사람중에 제일 나은거 같네요. 답댓글 작성자박보영내꺼♥ | 작성시간 26.06.05 2222저도 이순철이 제일 좋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포텐터져라 | 작성시간 26.06.06 333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06 4444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07 말투정감가서 좋던데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