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순철 해설 이상하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5|조회수983 목록 댓글 22

스트라이크 넣으면 위험하다
변화구 스트로 삼진
근데 볼이라는 순fe.. 해설 맛간지 좀 된거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ncena | 작성시간 26.06.05 듣기에따라 다르겠지만 제입장에선
    지금 해설 하는사람중에 제일 나은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보영내꺼♥ | 작성시간 26.06.05 2222
    저도 이순철이 제일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포텐터져라 | 작성시간 26.06.06 333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06 4444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07 말투정감가서 좋던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