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러 현재 4관왕이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05|조회수4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승, 방어율, 탈삼진, whip올러 안뽑을수도 있었는데안뽑았으면 어쩔뻔 했냐?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티쟁이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올러 제가 지나가길래 화이팅 해줬더니 역시나 ㅋㅋ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5 내년에도 꼭~~함께 했으면~~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05 딴팀이 될고 같겟죠 ㅋㅋ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06 메이저리그 가지 말고 내년에도 기아에 있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