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러 현재 4관왕이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05|조회수477 목록 댓글 4

다승, 방어율, 탈삼진, whip
올러 안뽑을수도 있었는데
안뽑았으면 어쩔뻔 했냐?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티쟁이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올러 제가 지나가길래 화이팅 해줬더니 역시나 ㅋ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5 내년에도 꼭~~함께 했으면~~
  •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05 딴팀이 될고 같겟죠 ㅋㅋ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06 메이저리그 가지 말고 내년에도 기아에 있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