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초는 삼성이고 두산은 그 뒤를 이어 2900승 달성
야구 좀 잘하자 이젠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chantonman 투수는 안우진 타자는 김도영이 제일 탐납니다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시간 26.06.06 키움도 쫌 이겨봅시다 ㅠㅠㅠ 슬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ㅠㅠ
-
작성자[Timeless] 작성시간 26.06.06 두산파팅!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NC FIGHTING! QEQ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