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어스 역대2번째 2900승 달성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6|조회수1,446 목록 댓글 8

역대최초는 삼성이고 두산은 그 뒤를 이어 2900승 달성
야구 좀 잘하자 이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hantonman 투수는 안우진 타자는 김도영이 제일 탐납니다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6 키움도 쫌 이겨봅시다 ㅠㅠㅠ 슬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ㅠㅠ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06 두산파팅!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NC FIGHTING! QEQ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